스프링웍스는 고객에게 가장 완벽하고 통합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Digital Marketing Solution
IT Total Service
CMS
Consulting
System Maintenance
2020 springworks the global IT forerunner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분석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객사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일어나는 상호작용을 분석하여 지속가능하고 실행 가능한 데이터를 추출하여 거시적인 관점에서 비즈니스를 파악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에서 지원하는 웹 분석 및 컨설팅은 급변하는 마케팅 환경에 보다 발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트레이닝과 각종 지원 등을 통해 고객사의 마케팅 역량을 극대화하고 ROI를 상승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행을 위한 주요 성과지표(KPI)를 판단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인터렉티브한 대시보드 및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CMS솔루션 및 자체 개발한 솔루션을 기반으로 웹, 모바일, 이메일, 커뮤니티를 비롯한 모든 디지털 마케팅 채널에서 콘텐츠의 전달을 구성 및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서버에서 콘텐츠를 관리하거나 클라우드에서 호스팅할 수 있으므로 보유중인 콘텐츠를 신속하게 배포할 수 있음은 물론 효과적인 콘텐츠 관리가 가능합니다. 콘텐츠와 마케팅 계획을 통합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수요를 창출하며 콘텐츠가 확산되는데 관여된 고객의 모든 경험을 만들어 냅니다.
매그놀리아는 콘텐츠 수정 및 관리에 용이한 CMS로서 누구나 단기간의 교육을 받고 나면 원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페이지 증식/분리 기능을 제공하여 유사 페이지 제작 시 중복 작업을 방지하며, 공통으로 사용하는 정보를 단독 메뉴로 생성하여 여러 페이지에서 동시에 출력할 수 있도록 하여 정보 저장의 안정성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스코인포에서 제공하는 RFC 3.0은 전자정부 표준 프레임워크 3.5 호환성 인증 및 GS 인증 소프트웨어로 공공기관 홈페이지 구축에 적합한 CMS입니다. 원활한 콘텐츠 관리, 직원정보 수정 및 등록 등 운영의 편의성을 도모하여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공공기관 홈페이지 운영이 가능합니다.
AEM의 기본 컴포넌트와 개발이 용이한 커스텀 컴포넌트를 기반으로 웹 페이지를 개발 (Authoring)하기 때문에 사이트 구축 및 업데이트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메타데이터 표준 Spec 지원을 통해 내부시스템에서 연동된 디지털 자산들의 메타데이터를 자동인식하고, 웹 채널 배포 시 필요한 메타데이터 및 태그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Adobe Marketing Cloud와의 유연한 연계를 통하여 웹 사이트 최적화 및 디지털 마케팅에 활용함으로써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인사이트 확보가 가능합니다.
글로벌 웹사이트 운영 거버넌스를 통해 전사 웹사이트 운영의 일관성 확보 및 운영 업무 효율화, 컨텐츠 수준의 상향 평준화 달성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디지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등 다양한 SNS의 plug-in을 컴포넌트로 제공함으로써 콘텐츠를 SNS와 쉽게 연계할 수 있습니다.
기획, 디자인, 퍼블리싱, 개발, 공공기관 맞춤형 CMS, 전자정부표준프레임워크, 최신 트랜드 홈페이지 구축
안정적 관리, 신속한 업무 처리, 장애 대응, 모니터링, 웹취약점 개선, 지속적 관계 형성을 통한 컨설팅
RFC, Magnolia 등 사이트 성격에 맞는 맞춤형 CMS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홈페이지 구축
모든 사용자들의 환경을 고려한 반응형 웹 구현으로 접속환경에 구애받지 않는 원활한 서비스 활용 도모
남녀노소, 장애인, 비장애인 차별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 구축, 모든 사용자 환경에 맞춘 크로스 브라우징 기능
통합 검색 엔진, 문서뷰어, E-book, Analytics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접목한 홈페이지 구축
Analytics & Tracking
Marketing Automation
Cosmetic & Fashion “C”社
Cosmetic & Fashion 기업 C社는 PIM(Product Information), TSP(Translation Service Provider) 및 DAM을 연계한 Chanel Digital Platform을 구축하여 디지털 에셋에 대한 통합 관리, 멀티 채널에 대한 일관성 있는 디지털 에셋 Delivery 체계 확보, Brand Image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였습니다.
Retail “U”社
스포츠 의류 Brand U社는 사용자 Desktop Application과 PLM 시스템 간 디지털 에셋 통합 관리 Hub 역할로 DAM을 구축하여 사용편리성, 관리 효율성을 제고하였으며, 궁극적으로 디지털 에셋 활용 극대화 및 Brand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일관성을 확보하였습니다.
Retail “L”社
Fashion 기업 L社는 상품 정보 통합 관리 및 관리 프로세스 개선 요구에 따라 DAM을 구축하여 표준화된 상품 정보 제공 및 효율적인 상품 정보 관리로 적기에 Global 상품 Launching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Portal “Y”社
인터넷 Portal 기업 Y社는 Creator, Ad Agency, 광고주에 대한 Ad 실시간 공유를 위해 DAM을 구축하였으며, Adobe Creative Cloud와 DAM의 연계 및 통합을 통해 업무 효율성 극대화 및 Asset Finalization에 대한 Cycle Time을 절감하고 있습니다.